자유게시판

루시안

옆동네 구라비티의 pc라그는 거의망했는데

하이아칸 테위로 2018-05-19 17:15 1107
테위로님의 작성글 0 신고

옆동네 pc라그나로크와 라그나로크제로는 구라비티의 악질로 유저수 빠져나가고 거의 서버만 열어놓은채로 방치되있고

모바일 라그나로크m만 밀어주었는데

 테일즈위버는 15주년 맞이이벤트도 하고 이제 쇼케이스이벤트도 하고 대규모업데이트소식도 기다려지네요

아제 테일즈위버m모바일도 기다려집니다

옆동네 라그나로크처럼 서버만 열어놓고 운영이방치되지 않았으면하네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