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뭐냐 이게?
기존유저들 봉으로만드는 패치만하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kill킬2017.07.25상위 던전만 만들어 대니 신규유저가 없지. 진입장벽은 올라만 가고.
1
뭐냐 이게?
기존유저들 봉으로만드는 패치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