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룩딸이랑 챕터스토리 깨기 친목할려고 하는 게임인데
메인 스토리 쓰던 작가 나가고 스토리 망하고
원작 일러스트 그리던사람 나가서 그림체 괴리감에
사람들도 거의 안해서 고인물만 남음
솔직히 사냥은 다른 온라인게임이 옛날부터 더재미있고 타격감있어서 이부분 별로 말안할게
매크로도 재대로 관리 안하니까 뭐라 안할게
근데말야 게임만드는 애들이면 이 게임 계속 붙잡을 이유를 만들어야 하는데 그걸 왜 안하냐 맨날 드래곤볼 놀이나 하고 있고 말이야
어차피 오덕들 밖에 안남았던데 일본섭처럼 콜라보라도 해서 돈이라도 벌어 확률상자 그만팔고 ^^
ps그리고 이솔렛 진짜 못생겼다 여캐인데 보리스보다 못생긴게 말이되냐?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