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진짜 네냐플없애고 스토리 몽땅 갈아업자...

네냐플 너클즈 2017-07-23 22:23 2370
너클즈님의 작성글 2 신고

솔직히 아직 유저들 꽤 있긴한데...거의다 20대이상 아니냐 지금꼬라지봐선 10대신규유입은 택도 없을거같고

무슨 애도 아니고 학교놀이마냥 기숙사에 집어넣어서 학생수준으로 스토리 되도않게 구겨넣으니까 이모냥이지 차라리 저번 이스핀챕터처럼 테일즈 오리지널스토리가 훨신 나을거같은데 지금은 무슨...이런 수준가지고 어디가서 스토리 좋다고 하기 창피하다 옛날일이라도 ㅡㅡ...차라리 던파나 메이플이 훨신 스토리도 좋고 재밌는데 이건머...어떻게든 룬의아이들하고 비슷하게 가려고 네냐플 집어넣고 에피12스토리 싹다 지우고 갑자기 통째로 설정을 바꿔버리니 이입도 안되고...에효 진짜 나야트레이 처음나올때부터 한 올드유저로서 안타깝다. 잘나가는 게임들도 앞다투어서 스토리좀 만들라고 없던 설정 만들어내고 맵구조 몽땅 바꿔가며 스토리구상에 힘쓰고 스토리따위 전혀 상관없을거같은 롤도 설정바꿔가며 뒤늦게 스토리 만들기바쁜데 테일즈는 그냥 노답학원물로 만들어버리니...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sDARK엔젤s
    2017.08.04
    빼박캔트
  • 시벨린
    네냐플 보컬선생
    2017.07.24
    ㅇㄱㄹ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