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쓰면 쓸 수록 계정 귀속 장비들을 처리할 방법이 없습니다. 진짜 지금 두가지 방법이 다 불편해요. 하나씩 골라가면서 뽀개기도 힘들어 죽겠는데 일괄 뽀개는 방법도 없습니다. 그렇다고 상점에 안 팔아 집니다. 설령 뽀갰다고 해도 계정귀속과 아닌 템이 나뉘어 져서 인벤토리를 차지 합니다.
진짜 다른 넥슨 게임 (가령 클로저스)는 점점 가면 갈수록 IP는 늘어나지만 조작은 단순화하고 간편해 졌습니다. 같은 회사 게임에서 배우는 점도 없습니까?? 이번 패치가 이런 식이니까 pc방 점유율 50위에서 밀려 난 거 아닙니까. 답답합니다.
전 단순히 이 게임을 오랫동안 좋아 했던 팬으로서 이렇게 게임이 망하는 걸 보고 싶지는 않습니다. 가장 좋은 법은 롤백, 끝까지 아바타와 랜덤 옵션을 포기하지 못하시겠다면 최소한 돈 0원이라도 좋으니까 상점을 팔 수 있도록만이라도 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치맥합시다2017.07.23땅바닥에 버려 그럼 사라진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