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요즘도 거래 괴는 금괴로 하나요?

하이아칸 亞光 2017-02-04 21:55 1410
亞光님의 작성글 1 신고

외치기 보면 70 80은 다반사던데

설마 금괴 70개를 거래하는건가요?

백금괴랑 토륨괴는 그냥 저금용인가..

전체 댓글 :
1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2.04
    토륨괴 7개로 할겁니다 아마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