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외치기 보면 70 80은 다반사던데
설마 금괴 70개를 거래하는건가요?
백금괴랑 토륨괴는 그냥 저금용인가..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HELLofMILLA2017.02.04토륨괴 7개로 할겁니다 아마 ㅎㅎ
1
외치기 보면 70 80은 다반사던데
설마 금괴 70개를 거래하는건가요?
백금괴랑 토륨괴는 그냥 저금용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