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유저들을 더 유치하고 확보하려면 유저들을 위한 게임으로 풀어나갔으면 하네요...
외형변환도 캐시나 거금의 시드를 줘야하는게 아닌 무료로 하는게 어떤가요? 옛날엔 코디하고 꾸미고 하는 맛에 테일즈위버하기도 했는데, 지금은 그런 귀여운 아이템들이 다 사라진데다 외형변환하려고 하면 현질이나 거금의 시드를 바쳐야 가능하니, 보통 유저들은 그림의 떡일 뿐입니다. 코디는 이것저것 입혀보면서 재미있게 해야되는데 이건뭐... 돈잔치를 방불케하네요.
매크로 단속도 좀 철저히 해주시면 안되나요. 매크로 테스터기를 새로 만들어주시던가, 클럽던전을 확장해주시던가... 극한캐릭터들과 매크로들이 우글거리는 사냥터에서 렙업하는게 얼마나 고역인지 아시나요?
그리고 변망이벤트도 한 번 해주시면 좋을 듯 싶어요. 갖고 싶은 변망이 너무 많은데 매물이 없어도 너무 없습니다. 변망/추억의템 이벤 같은거 해주시면 인기 많을 것 같아요. 별로 이쁘지도 않은 월템들 쏟아내봤자 외형변환이 자유롭지않은 지금 결국엔 잡템들 수준이 되는데 에너지/시간을 다른 곳에 쓰시는건 어떠세요.
오랫동한 테일즈를 즐겨온 유저로서 주절거려봤습니다. 유저들이 계속 빠져나가는게 보기 안타깝기도 하고 애정이 담긴 게임이 더 잘되길 바라는 마음에 올리는 글이니 운영자 분들은 징징글이라고만 보진 말아주세요 :)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야라。Greyjoy2017.02.08요... 글이 잘렸네요 ㅋㅋ 창의력과 개성이 가장 필요한 분야가 게임같은 분야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
네냐플 야라。Greyjoy2017.02.08다른게임과 비교하면 한도 끝도 없어요. 저는 테일즈위버만큼은 고유의 세계관과 특징이 분명하다고 생각해요. 하루가 멀다하고 새로운 게임이 쏟아지는 시대에 특유의 장점을 살려야지, 다른게임 따라가다가는 질리기 십상아닐까 -
하이아칸 타이핀2017.02.07맞춰주는게 낫지, 딴 넥슨겜도 캐시아이템 코디는 잇기 마련이구 특히 던파는 원하는 아바타 맞추기도 힘들구 다맞추려면 꽤많이들어요. 게다가 아바타라는게 필수고.. 텔즈는 꾸미는 개념이잖아요. 좀비싸지만 -
하이아칸 타이핀2017.02.07근데 코디부분에선 딴겜보단 낫다고 생각함.. 왜냐면 월템이란걸 사면되거든요. 캐시코디템은 거의없구.. 월템 무제한을 사는게 나아요. 근데 그 무제한이 몇괴씩 하니까 문제지.. 차라리 모든 월템 능치를 균일하게 -
하이아칸 HELLofMILLA2017.02.05ㅈㅅ -
하이아칸 미지의귤상자2017.02.02라르사때부터 그런거없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