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작 할려는데 할만한가요 ? ??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765프로덕션2017.01.29신규 유저한테 지원 많이 해줍니다 단 서버는 하이아칸에서 시작하세요 다른데는 사람이 너무 적어서 필요한 템을 구하기 힘듭니다 -
하이아칸 촉진2017.01.29하이아칸은 할만함,타서버는 사람이존재한다고는하던데 모르겠음 -
하이아칸 HELLofMILLA2017.01.28네 ㅎㅎ 요즘 지원이잘되고 렙업마다 템가격이 적당해서 할만해요 ㅎㅎ -
하이아칸 티엘찬스2017.01.28가시네 님 그건 님 서버가 그런듯하내요.. 하칸은 사람 이워 터집니다;; 필보뜨면 민족대이동 볼수 있어요 ㅎㅎ;; -
네냐플 가시네♠2017.01.28포기하삼 짐 케쉬템만 무지 쏟아내고 있을뿐 대화도 없고 유저도 만나기 힘들고 팀풀은 개뿔~! 이거하면 혼자놀기는 지존이 되실듯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