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신규유저 입니다..

하이아칸 아스트레이L 2017-01-28 15:58 1075
아스트레이L님의 작성글 5 신고
시작 할려는데 할만한가요 ? ??
전체 댓글 :
5
  • 티치엘
    하이아칸 765프로덕션
    2017.01.29
    신규 유저한테 지원 많이 해줍니다 단 서버는 하이아칸에서 시작하세요 다른데는 사람이 너무 적어서 필요한 템을 구하기 힘듭니다
  • 밀라
    하이아칸 촉진
    2017.01.29
    하이아칸은 할만함,타서버는 사람이존재한다고는하던데 모르겠음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1.28
    네 ㅎㅎ 요즘 지원이잘되고 렙업마다 템가격이 적당해서 할만해요 ㅎㅎ
  • 이솔렛
    하이아칸 티엘찬스
    2017.01.28
    가시네 님 그건 님 서버가 그런듯하내요.. 하칸은 사람 이워 터집니다;; 필보뜨면 민족대이동 볼수 있어요 ㅎㅎ;;
  • 클로에
    네냐플 가시네♠
    2017.01.28
    포기하삼 짐 케쉬템만 무지 쏟아내고 있을뿐 대화도 없고 유저도 만나기 힘들고 팀풀은 개뿔~! 이거하면 혼자놀기는 지존이 되실듯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