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복귀유저아이템이 없는데 이거 어떡하나요ㅠㅠ...

하이아칸 예쁘지의모험 2017-01-28 00:48 827
예쁘지의모험님의 작성글 2 신고
아이템 그거밖에 없었는데... 한달넘게 안들어왔다가 ㅇ보니까 없네요 ㅠㅠㅠㅠ
상자도 안주고...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죠 ㅠㅠ,,?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亞光
    2017.01.31
    그림자탑 가시면 무기 정도는 1원에 사실 수 있어요
  • 티치엘
    하이아칸 졸려티치
    2017.01.28
    30일 쉬면 다시 휴면 전환 될텐데요 ? 그래도 없다면 현질해서 사든가 해야죠. 최하급 장비라도 끼고 싶다면, 렙에 맞는 필드 상자퀘 노가다 하세요. 그거까면 그 렙대 기본 장비 나오니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