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클로에 복귀유저입니다ㅠㅠ챕터관련 질문이요

네냐플 로브엔느 2017-01-05 23:44 977
로브엔느님의 작성글 1 신고
와 진심 몇년만에 다시 온건지 ㅠㅠㅠ 

빙한 클로에 복귀유저인데요 
챕터 좀 깨볼까 해서 챕터 퀘스트가 EP1 리카스와 무트 : 나르비크 퀘스트샵으로 가서 리카스에게 보고하자 인데..
퀘샵 가도 더이상 진행이 안되네요 ㅜㅜㅜ 
몇 챕인지도 모르겠고 EP1이면 아마 1챕이지 않을까 하는데 
예전엔 챕터 진행한 거 볼 수 있었던 것 같은데 아무리 찾아도 안보이고 
혹시 어떻게 진행하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ㅜ?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가시네♠
    2017.01.09
    기억의 도서관으로 이전했구요 스킬중에 열쇠 같이 생긴거 눌르시면 들어가지고요 전에 챕터퀘스트는 눈요기용이라 반응 안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