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게임이 맛탱이가 갔네요

하이아칸 전두엽 2017-01-05 22:39 1106
전두엽님의 작성글 2 신고
오래된 게임인 만큼 고레벨 위주의 플레이가 될 수 밖에 없다는 건 이해하는데 복귀할 때마다 이벤트니 리뉴얼이니 하면서 아이템을 헐값으로 만들어버리니 게임에 대한 애정이란게 생기지가 않네요. 고레벨 컨텐츠 자체도 이제는 극한 아니면 거의 안끼워주는 상황이고 매크로도 한동안 안보이는가 싶더니 스멀스멀 기어나오는걸 보면 게임 관리도 잘 안되는 느낌이네요. 이제는 떠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안녕~
전체 댓글 :
2
  • 조슈아
    하이아칸 브엉이
    2017.01.06
    엥 이게임 원래 커뮤니티겜 아니였나여?.....ㅋ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전두엽
    2017.01.05
    p.s. 테일즈위버 아이템 가격에 따른 손해가 꾸준한 것을 보면 나는 주식에 젬병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