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골동품 XTPC로 서버돌립니까?

하이아칸 엘. 2016-12-08 00:24 543
엘.님의 작성글 0 신고
축밤들어가서 하는중에 무슨 11파장에서 아무리 왔다갔다해도 초반엔 파장이 안올라가네요.....

분명히 같은위치에서 5번 반복하면 초반 3번은 씹히고 뒤에 두번만 파장오르네요..

XT면 골동품이라 가격이 꽤 나갈것같은데... 이참에 팔아버리고 그돈으로 서버하나 장만하면 될듯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