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떻게 만랩은 찍긴했는데 몇몇개 컨텐 돌고 나면 할 것도 없고, 사실 컨텐도는것도 티르갈이랑 봉궁 말고는 도는 의미가 있나싶음. 그냥 할게 없으니깐 게임상 뭐라도 하고 싶어서 하는 느낌...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essoleTT2016.12.1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걸을 이런데서 ??! -
하이아칸 숨소리♥2016.12.09저기... 이런말씀 드리기 뭐하지만 접을실때 템 조금만 나눔해주시면... -
네냐플 가시네♠2016.12.08텔즈는 수다 떠는 맛도 없어요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