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녹턴

할게 없어서 점차 접속안하게 되네여

하이아칸 언령금제 2016-12-07 12:52 973
언령금제님의 작성글 3 신고
어떻게 만랩은 찍긴했는데 몇몇개 컨텐 돌고 나면 할 것도 없고, 사실 컨텐도는것도 티르갈이랑 봉궁 말고는 도는 의미가 있나싶음. 그냥 할게 없으니깐 게임상 뭐라도 하고 싶어서 하는 느낌...
전체 댓글 :
3
  • 이솔렛
    하이아칸 essoleTT
    2016.12.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걸을 이런데서 ??!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숨소리♥
    2016.12.09
    저기... 이런말씀 드리기 뭐하지만 접을실때 템 조금만 나눔해주시면...
  • 클로에
    네냐플 가시네♠
    2016.12.08
    텔즈는 수다 떠는 맛도 없어요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