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레벨 구간별 장비 파밍 난이도나 어떻게 좀 하지

하이아칸 아리랑44 2016-12-06 16:24 1515
아리랑44님의 작성글 7 신고

이건 뭐 그림자탑위버인가

템파밍 이야기하니까 어떤놈은 그탑에서 인크먹으면 그거 팔아서 템사라는 소리나 하고있던데 그게 파밍이냐 운빨 *망이지

전체 댓글 :
7
  • 이솔렛
    하이아칸 essoleTT
    2016.12.10
    그리고 한달이면 웬만큼 만랩 가까이 찍는다. 최소 280이상은 찍는다고 본다. 물론 한케릭만 열심히 키웠을 때 얘기다. 그럼 뭘 하면 초보가 돈벌지 니가 찾아봐야지 누가 니돈벌이 물어다주냐 **아?
  • 이솔렛
    하이아칸 essoleTT
    2016.12.10
    아니마 무기도 주는 이벤트에 +7강도 해주고 그 무기를 60일 쓰는데 그럼 이게 초보 위한게 아니면 대체 뭐냐. 하루아침에 다른사람들 따라잡으려는게 똥심보아니냐 솔직히
  • 이솔렛
    하이아칸 essoleTT
    2016.12.10
    아리랑44 이 인간 테일즈안해봄?? 무료게임에서 하는게 감사한거지 뭘 더 바라는거냐? 초보가 파밍할 장소를 알려달라? 그럼 지나가는 고랩유저한테 물어봐라. 하나같이 똑같은 소리 할거다. 컨텐츠해서 돈벌으라고.
  • 클로에
    네냐플 가시네♠
    2016.12.08
    막말로 만랩이면 케릭이 생명이 끝이구만 이딴겜에 돈을 벌어서 모할라고 만랩되면 할것도 읍는데
  • 이솔렛
    하이아칸 아리랑44
    2016.12.07
    아랫놈들 뻘소리하고있네 누가 일확천금찾나 장비 파밍할 수단말하는거지. ** 니네식으로말하면 돈갖고 안되는게 어딨어
  • 클로에
    네냐플 가시네♠
    2016.12.07
    뻘짓하고 앚았네 240랩까지 장비템 1원에 물약 3가지 무한대 사용가능한것이 1우너씩인데 그것도 읍냐? 네냐플 초보만 해도 11000 버는데
  • 이솔렛
    하이아칸 essoleTT
    2016.12.06
    레벨구간별 파밍난이도는 좀 헬이긴한데요. 초보유저 지금부터 시작해도 그닥 메리트가 없진않는데요?? 너무 일확천금을 바라시는게 아주 똥심보아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