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올만에 왔는데 서버에 사람이 없음.

네냐플 류이엘。 2016-12-04 18:48 1101
류이엘。님의 작성글 2 신고

하이아칸가니 사람 많던데

 

하이아칸 제외 나머지섭 하나로 다 합쳐야하는거 아님?

 

두번째 서버라는 아노마라드가 이정도로 휑하면 다른 섭은 말할 것도 없다는건데

 

솔직히 서버2개로 돌려도 충분하겠구만.

 

사람없어서 왔다가 다시 접는 사람들 생각하면 그냥 섭통합이 나을거같다.

전체 댓글 :
2
  • 시벨린
    하이아칸 코코준
    2016.12.14
    요즘 RPG게임 다합치는추세인데 테일즈운영팀은 일하기싫은듯
  • 조슈아
    네냐플 온프리
    2016.12.10
    그래도 사람 없는 서버여도 친한 사람들끼리는 어느정도 다 알고있어서 휑하다는 느낌은 안들던데 ㅎ 시골마을 사람들끼리 다 알고있는것처럼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