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이아칸가니 사람 많던데
하이아칸 제외 나머지섭 하나로 다 합쳐야하는거 아님?
두번째 서버라는 아노마라드가 이정도로 휑하면 다른 섭은 말할 것도 없다는건데
솔직히 서버2개로 돌려도 충분하겠구만.
사람없어서 왔다가 다시 접는 사람들 생각하면 그냥 섭통합이 나을거같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코코준2016.12.14요즘 RPG게임 다합치는추세인데 테일즈운영팀은 일하기싫은듯 -
네냐플 온프리2016.12.10그래도 사람 없는 서버여도 친한 사람들끼리는 어느정도 다 알고있어서 휑하다는 느낌은 안들던데 ㅎ 시골마을 사람들끼리 다 알고있는것처럼 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