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몇년만에 다시 해보려구하는데 질문 좀 드려요

네냐플 Felow 2016-06-08 20:11 610
Felow님의 작성글 1 신고

아직 하이아칸이 사람 제일 많나요?

요즘은 육성 방식이 어떻게 되나요?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하이아칸 모에하는소녀
    2016.06.08
    하칸이 젤 많고..육성법이라..예전이랑 딱히 다른건 없지만, 시벨린, 보리스, 밀라가 대세이긴 하네요(딜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