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13주년날개는 입수방식을 바꿔야 하는거 아닌가요

하이아칸 메이시렌 2016-05-31 22:33 5560
메이시렌님의 작성글 4 신고

13주년 이벤트에서 13주년 기념날개를 아직 구경도 못하고 있다는게 아이러니합니다.

 

기본적으로 13주년 이벤트에서 가장 대표되는 템이 13주년기념날개 이고 사람들이 가장 1순위로 이걸 노릴텐데,

 

아무리 코인을 갖다가 바쳐도 확률이다보니 구경도 못하고 있는 사람들이 수두룩 합니다.

 

어느정도 노력을 하면 확실하게 얻을수 있도록 해야 하는데 아무리 노력을 해도 이건 재수없으면 이벤트 끝날때까지 구경도 못할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아무리 코인을 갖다 줘도 버프스크롤,축복의 성수 이딴게 주류를 이루는데 진짜 할때마다 한숨이 나와요.

 

13주년이벤트에서 13주년기념템을 아무리 노력해도 못얻을 확률이 실제로 존재한다는게 소름이네요...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悲懷
    2016.06.02
    진짜 월급도 명절 보너스도 랜덤으로 줘야 할텐데 넥슨은
  • 벤야
    네냐플 미스미소우
    2016.06.01
    누구를 위한 13주년인가..
  • 클로에
    네냐플 가시네☆
    2016.06.01
    돈슨이나 엔쒸나 그나물에 그밥 도박이라는게 하면 할수룩 손해인 겜 전 그래서 안함 첨 부터 쳐다도 안봄 도박은
  • 로아미니
    하이아칸 황금미니
    2016.05.31
    돈슨은 돈벌이에 미>>친>>회사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