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현제 테일즈위버는 시스템상으로 현질을 하지않고서는 즐기수가 없다.
현질을 하지않으면 데린이상부터 장비를 아애 구하지못하고 막혀버리는 시스템이다 구조적으로 그렇게
되있다. 최상의 던전이나 필드 아이템등이 나오면 그이하의 아이템이나 보스 등등은 하향패치하고
아이템드랍을 대폭 올려준다거나 입수방법을 좀더 다양하게 해야 하는게 맞지 않을까 싶다.
또한 보스를 통해서만 주요장비들이 드랍되는 시스템인데
필드 사냥을 통해서도 다음 사냥터를 갈수있는 기본적인 아이템에대해서는 당연하게 드랍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현제는 암릿 방패 날개등만 드랍되는데 다른방어구나 한단게낮은 무기류는
필드에서도 드랍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레벨링에 맞게 적당한 아이템드랍율을 보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예를들어 255~260까지 사냥을 하면 그에맞는 방어구하나는 떨어지도록 드랍율을 올리는것이
당연하지 않나 싶다. 현제는 만렙을 찍도록 해도 방어구하나 안나오는 말도안되는 현질 유도 시스템이
다 어쩌면 드랍율이 이렇게 높기때문에 오랫동안 이어져왔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어느정도 타협을 본다면 지금보다 더인기있는 게임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츠린P2016.06.06당장은 넥슨에서 나와 비용문제로부터 자유로워져야 되지않나 싶네요.. -
네냐플 의료선2016.06.01그러니 디아블로3를 하면 됩니다 -
네냐플 가시네☆2016.06.01어느 겜이나 다 하기 나름임 잡템 몽땅 버리고 다니면서 아템 안나온다고 징징징 ㅋㅋ~! -
하이아칸 황금미니2016.05.31드랍율 상승한다해도 거기만 매크로 돌리는 색>>기들이 잇습니다 매크로부터 해결봐야 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