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퀘스트포기....

네냐플 대빵큰춥파춥스 2007-07-14 22:51 371
대빵큰춥파춥스님의 작성글 0 신고

타 게임이 비해 복잡한 케릭 삭제와 퀘스트 포기할 있는 그런 부분 안만드나? 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