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테일즈 개발자들 누구냐??장난해?? 복구안해주면 각오해

하이아칸 『지존』★☆ 2007-07-14 21:47 689
『지존』★☆님의 작성글 7 신고

아나 진짜 열받아서. 못살겠네

물론 내제 실수도 있겠지만...

이런 어이 없는 경우는 처음;

개발자들 잘 들으세요.. (텔즈관계자들 모두)

제가 에피2 챕터1을 깨는 중이었어요. 인벤창에 해적갈고리 이런것들때문에 인벤창이 꽉차있었어요

그리고선 보스잡으면 바로 보상으로 넘어가는줄 몰랐지요.

위액을 일주일 고민한 끝에 깨고

왕을 거의 30~40분동안 죽였어요

도중에 갈고리같은 것들이 걸리적거려서 버리려다가 동생 퀘템으로 주려고 놔뒀지요

그리고선 보상으로 넘어가더라구요. 경치3만에 보상이것저것

내용 끝나고나보니 엘티보였어요.

그런데 밑에 뜬게 모였는지 아세요?!!! 어이없음.;;

인벤창이 부족하여 보상을 받을수 없으니 다시 한번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장난해???

제가 그래서 에이 이왕이렇게 된거 다시하자 그리고선 인벤창을 봤지요..

갈고리도 남아있겠거니 해서요.

그런데 다 없어졌단 말입니다. 이게 없어졌다면 보상받을 여유 공간도 있는데 왜 안주냐고요

챕터중간에 보스 죽이고 나서 없어졌다는 얘긴데 왜 인벤창 부족하다고 보상은 안주냐고요

지금 제가 다시 도전하고 있는중인데..

그냥넘어갈라고했는데 다시 깨려 하니깐 열받네요??

그래서 복구 해주시전까지는 텔즈의 안좋은점을 퍼트리고.

제가 아는 친구들중에 텔즈하는 얘들 다 접게 하려구요.

정말 접고 싶은 생각이 눈물날 만큼드네요.

복구해주십쇼!!!  믿겠습니다..

제가 한 노력 숲으로 돌아가는 건가요??? 제 돈은요??ㅠ 정말 기대했는데 실망입니다.

전체 댓글 :
7
  • 막시민
    네냐플 죠니。
    2007.07.19
    light 님 말씀에 동감 합니다. 보통 저런 실수와 저런 소리는 아직 잘 모르는 저렙분들이 많이 하시던데 렙도 왠만큼 돼보이시는 분이 왜저러시는지;; 그냥 빨리 접으시길
  • 루시안
    하이아칸 light
    2007.07.18
    이런 분들이 빨리 빨리 사라져야 테일즈 매너가 돌아오죠. 어서 빨리 접으시고, 비슷비슷한 친구들고 빨리 접게하세요. 이런 분들 수백명 없어져봐야 조금도 타격없으니;;
  • 루시안
    하이아칸 light
    2007.07.18
    전적으로 글쓴님 잘못이군요. 레벨도 높으신 분인데 이런 실수를; 보통 사람이라면 부끄러워서 말하지 못 할텐데 거기에 '안좋은 점을 퍼뜨리고..'
  • 보리스
    하이아칸 붕어엑기스
    2007.07.16
    에오님 그런말 하지마세요
  • 이스핀
    네냐플 에오니아
    2007.07.15
    이런글은 이메일로 보내시는것이 훨씬 효과가 클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왜 글이 두번 중복되는걸라나?...
  • 이스핀
    네냐플 에오니아
    2007.07.15
    원래 퀘 끝나면 사라지는 아템이라면 보상받고 이벤트가 끝나는 것이니 이미 그전에 여유공간이 없어 막힌다음에 갈고리가 사라지는 것이겠죠. 갈고리가 원래 사라지는 아템이 아니라면 버그이니 신고를 하시던가요. 그리고
  • 이스핀
    네냐플 에오니아
    2007.07.15
    딱 보니 대충 나이가 짐작이 됩니다만...이런 태클을 *** 전에 먼저 자기가 뭘 잘못했는지 주의깊게 살펴보세요. 괜히 나중에 쪽 다 까시지 마시구. 에피소드2 챕터1 아직 안해봐서 잘 모르겠습니다만. 해적갈고리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