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 진짜 열받아서. 못살겠네
물론 내제 실수도 있겠지만...
이런 어이 없는 경우는 처음;
개발자들 잘 들으세요.. (텔즈관계자들 모두)
제가 에피2 챕터1을 깨는 중이었어요. 인벤창에 해적갈고리 이런것들때문에 인벤창이 꽉차있었어요
그리고선 보스잡으면 바로 보상으로 넘어가는줄 몰랐지요.
위액을 일주일 고민한 끝에 깨고
왕을 거의 30~40분동안 죽였어요
도중에 갈고리같은 것들이 걸리적거려서 버리려다가 동생 퀘템으로 주려고 놔뒀지요
그리고선 보상으로 넘어가더라구요. 경치3만에 보상이것저것
내용 끝나고나보니 엘티보였어요.
그런데 밑에 뜬게 모였는지 아세요?!!! 어이없음.;;
인벤창이 부족하여 보상을 받을수 없으니 다시 한번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장난해???
제가 그래서 에이 이왕이렇게 된거 다시하자 그리고선 인벤창을 봤지요..
갈고리도 남아있겠거니 해서요.
그런데 다 없어졌단 말입니다. 이게 없어졌다면 보상받을 여유 공간도 있는데 왜 안주냐고요
챕터중간에 보스 죽이고 나서 없어졌다는 얘긴데 왜 인벤창 부족하다고 보상은 안주냐고요
지금 제가 다시 도전하고 있는중인데..
그냥넘어갈라고했는데 다시 깨려 하니깐 열받네요??
그래서 복구 해주시전까지는 텔즈의 안좋은점을 퍼트리고.
제가 아는 친구들중에 텔즈하는 얘들 다 접게 하려구요.
정말 접고 싶은 생각이 눈물날 만큼드네요.
복구해주십쇼!!! 믿겠습니다..
제가 한 노력 숲으로 돌아가는 건가요??? 제 돈은요??ㅠ 정말 기대했는데 실망입니다.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죠니。2007.07.19light 님 말씀에 동감 합니다. 보통 저런 실수와 저런 소리는 아직 잘 모르는 저렙분들이 많이 하시던데 렙도 왠만큼 돼보이시는 분이 왜저러시는지;; 그냥 빨리 접으시길 -
하이아칸 light2007.07.18이런 분들이 빨리 빨리 사라져야 테일즈 매너가 돌아오죠. 어서 빨리 접으시고, 비슷비슷한 친구들고 빨리 접게하세요. 이런 분들 수백명 없어져봐야 조금도 타격없으니;; -
하이아칸 light2007.07.18전적으로 글쓴님 잘못이군요. 레벨도 높으신 분인데 이런 실수를; 보통 사람이라면 부끄러워서 말하지 못 할텐데 거기에 '안좋은 점을 퍼뜨리고..' -
하이아칸 붕어엑기스2007.07.16에오님 그런말 하지마세요 -
네냐플 에오니아2007.07.15이런글은 이메일로 보내시는것이 훨씬 효과가 클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왜 글이 두번 중복되는걸라나?... -
네냐플 에오니아2007.07.15원래 퀘 끝나면 사라지는 아템이라면 보상받고 이벤트가 끝나는 것이니 이미 그전에 여유공간이 없어 막힌다음에 갈고리가 사라지는 것이겠죠. 갈고리가 원래 사라지는 아템이 아니라면 버그이니 신고를 하시던가요. 그리고 -
네냐플 에오니아2007.07.15딱 보니 대충 나이가 짐작이 됩니다만...이런 태클을 *** 전에 먼저 자기가 뭘 잘못했는지 주의깊게 살펴보세요. 괜히 나중에 쪽 다 까시지 마시구. 에피소드2 챕터1 아직 안해봐서 잘 모르겠습니다만. 해적갈고리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