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7월11일 서버장애문제애대해

네냐플 현ol、 2007-07-12 15:53 320
현ol、님의 작성글 0 신고

사과문만 떡하니 내놓으면 끝입니까 ? 어떠한 보상도없습니까......

피씨방가서 돈만날리고왔습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