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너무 자주 튕긴다..

네냐플 써니좋아 2007-07-12 11:39 306
써니좋아님의 작성글 0 신고

빨리 해결좀 해주세요...

머 쫌만 했다 하면 튕기네요..ㅡㅡ;;

그리고 레어드랍률 올리긴올린건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