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이번패치로...(테썹)

하이아칸 실리콘인형a 2007-06-28 01:52 668
실리콘인형a님의 작성글 2 신고

참 머라고 말해야할지

첨에 패치공지보고 5배없앤다고 하길래 아니이게 무슨 본섭이지....이 생각으로 겜에 접속을했습니다

사냥 갈곳도 없고 아이템도 구해야해서 그린츠 광산을 갔지요 랩 30랩에 갓습니다

물약 400개 들고 들어갔습니다

한마리딱잡으니 어라? 2천이나주네...잘못된건가하고 더 잡아봣죠 근데 계속 2천이나 주덥디다

그래서 패치햇다더니 이상해졌네 하고 40랩 넘어서도 계속 물약 400개가지고 버텻습니다

슬슬 지겨워지고 아템도 안떨어지길래 사냥터를 낮은대로가서 돈좀 벌어야지 하고 수동 1-1로 옴겼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몹이 달려드는데 죽는지알았습니다-_- 먼놈의 몹이... 렉도 아주쩔더군요

스킬도 시전하다 멈추고 참나 ....

수동1-1에서 50까지 찍고 계속 물약빨로 버티면서 사냥을 했죠 근데 50넘으니 천씩주던 놈들이

100도안주는겁니다 나참 어이가없어서 49랩에도 900넘게 주던놈들이 50됏다고 100도 안주는게 말이

됩니까? 패치사항에보니 50전까지 업 잘되게 했다고 하지도 않앗던데

지금 50넘으면 갈곳도없습니다 해동가면요 골램이 방당 500씩때립니다 500씩요

몰리면 걍 티지도 못 해요 렉으로 버벅거려서....

겸치는 200조금넘게 주더군요 본썹도 골램이 200밖에안줬나요?제기억으론 해동 업 꽤 잘됏던걸로

기억하는데 지금 회피가 안돼서 다 맞아가면서 업하는데 이거머 물약 쟁여가도 물약 몇개못먹고 죽습니다

지금 수동 1-1은 어떤지 아십니까? 고랩들이 와서 다쓸고다닙니다

아템은 정말 완전 5배아닌거같은 드랍율 정말 장난 아니게 떨굽니다

지금 겸치 패치도 멋같은데 고랩들이 사냥 하겠습니까? 이게 무슨 테썹입니까?

초기화 할꺼 아닙니까? 그런데 경험치가 이따구로 해놓으면 누가 테썹에서 테스트해주면서 게임하겠습니까?

본썹도 무료인데 차라리 본썹에서 게임하구 말지...

운영진분들도 한번 1랩부터 캐릭생성해서 키워보시죠? 몸으로 느껴야지 머리만 굴리지말고 만든게임

체험도 해보시죠? 패치하고 유저들에게만 실험하지말고 운영진들 분들도 한번 키워보라는겁니다

캐릭 초기화 안하는것두 아닌데 50까진 날라갈것처럼 키우게 만들구 50이후엔 경험치 참...쌍시웃발음

나오게 패치햇더군요? 이것도 패치라고 참나...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이율배반
    2007.06.28
    말그대로 테스트서버입니다. 유저들이 참여해보고 아니다 싶으면 고쳐나가는겁니다. 본섭에 적용될때는 좀 더 나아진 모습 보여주겠지요.
  • 루시안
    하이아칸 新미카엘
    2007.06.28
    이제곳 경치 재패치합니다.. 참으세요. 공지 떳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