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어이

네냐플 타치 2007-06-27 21:25 404
타치님의 작성글 0 신고

 

 

 

푸하하하

수고들 하심돠 *^^*

 

 

 

간만에 왔습죠 .

요즘 매크로들 잡으시느라

수고하심돠

 

 

 

근데

매크로들이요

수동에서 시련으로 이사를 가네요 ?

푸하하하하

내사랑 시련 -_-;;;

 

 

 

 

타박타박타박

 

이 소리는 영자 뜬 소리듣고

매크로들 시동으로 이사가는 소리입니다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