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푸하하하
수고들 하심돠 *^^*
간만에 왔습죠 .
요즘 매크로들 잡으시느라
수고하심돠
근데
매크로들이요
수동에서 시련으로 이사를 가네요 ?
푸하하하하
내사랑 시련 -_-;;;
타박타박타박
이 소리는 영자 뜬 소리듣고
매크로들 시동으로 이사가는 소리입니다 .
- 전체 댓글 :
- 0
푸하하하
수고들 하심돠 *^^*
간만에 왔습죠 .
요즘 매크로들 잡으시느라
수고하심돠
근데
매크로들이요
수동에서 시련으로 이사를 가네요 ?
푸하하하하
내사랑 시련 -_-;;;
타박타박타박
이 소리는 영자 뜬 소리듣고
매크로들 시동으로 이사가는 소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