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가 소울다이브써서 롱롱이에게 스킬 특성을 찍는것처럼
나야랑 막시민같은 경우는 어디에서 스킬 특성을 찍어요?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고스트위시2014.11.24그런가요? 아나벨하고 루시안[맞나?]도 있다고 들어서, 다른 케릭도 있겠지 해서요 ㄷㄷ;; -
하이아칸 스키스키다요2014.11.24씹사기 벤야 처럼 그런게 있을리가 -
네냐플 꿀꿀보쌈2014.11.24대신 투구어빌이란게 잇어요..ㅋ -
하이아칸 꿍딱2014.11.23없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