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질문]나야랑, 막군의 스킬 특성...

하이아칸 고스트위시 2014-11-23 21:44 647
고스트위시님의 작성글 4 신고

 벤야가 소울다이브써서 롱롱이에게 스킬 특성을 찍는것처럼

나야랑 막시민같은 경우는 어디에서 스킬 특성을 찍어요?
전체 댓글 :
4
  • 벤야
    하이아칸 고스트위시
    2014.11.24
    그런가요? 아나벨하고 루시안[맞나?]도 있다고 들어서, 다른 케릭도 있겠지 해서요 ㄷㄷ;;
  • 벤야
    하이아칸 스키스키다요
    2014.11.24
    씹사기 벤야 처럼 그런게 있을리가
  • 루시안
    네냐플 꿀꿀보쌈
    2014.11.24
    대신 투구어빌이란게 잇어요..ㅋ
  • 티치엘
    하이아칸 꿍딱
    2014.11.23
    없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