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님들 혹시 나비나무 혼자서 가능해여??

네냐플 막나니Jr 2014-11-23 20:39 596
막나니Jr님의 작성글 1 신고
렙 36막시민인데 가능해요??? 아무리해도 안되던데요 ㅠㅠ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꿍딱
    2014.11.23
    엘티보가서 조깅화사고 나르비크여관 이속버프받고 나비나무정화순서 야구장으로 따지면 동그라미 홈 3루 2루 1루 순으로밟으면 오래유지할수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