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금카드 뽑는데만.. (징징글)

네냐플 빛발함 2014-08-08 16:33 1123
빛발함님의 작성글 4 신고
3200만원 들었고 아직도 못뽑음
지금까지 약 4천500정도 썼음
괴 하나 들었는데도 빅테디 5랭 금카 못뽑고있음...
저보다 운 더러우신 분 있나여 ㅋㅋㅋㅋ
아 진짜 나한테 원하는게 뭐지 넥슨!! ㅜㅜ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아름이
    2014.08.21
    2스킬 다른거 넣을려고 햇는데 한 1000만 들었나 문젠 4스킬이 징하게 안만들어짐 돈쓰는 원흉이 4스킬짜리임 하기사 요샌 금카도 무지 힘듬 기본이 몇천은 금방들어감 다행이 티치는 뚜뚜킹 800만듬
  • 이솔렛
    하이아칸 。천녀린희♥∂
    2014.08.08
    진짜 운없는넘일세 난 빅테디 5랭 백만원에 해서 나와는데 돈슨에서 니 텔즈 하지마라고 게시일가보다
  • 아나이스
    네냐플 최쏠
    2014.08.08
    음.. 조합용 카드 하나 만들어보시면 어떨까요 ?? 만들고나니까 예전보다 은카금카도 잘뜨고 좋은것같아요...
  • 티치엘
    네냐플 엘핀걸
    2014.08.08
    금카드는 쉬운데 임시점검 ㅇㅈㄹ이라 ㅡㅡ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