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3200만원 들었고 아직도 못뽑음
지금까지 약 4천500정도 썼음
괴 하나 들었는데도 빅테디 5랭 금카 못뽑고있음...
저보다 운 더러우신 분 있나여 ㅋㅋㅋㅋ
아 진짜 나한테 원하는게 뭐지 넥슨!! ㅜㅜ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아름이2014.08.212스킬 다른거 넣을려고 햇는데 한 1000만 들었나 문젠 4스킬이 징하게 안만들어짐 돈쓰는 원흉이 4스킬짜리임 하기사 요샌 금카도 무지 힘듬 기본이 몇천은 금방들어감 다행이 티치는 뚜뚜킹 800만듬 -
하이아칸 。천녀린희♥∂2014.08.08진짜 운없는넘일세 난 빅테디 5랭 백만원에 해서 나와는데 돈슨에서 니 텔즈 하지마라고 게시일가보다 -
네냐플 최쏠2014.08.08음.. 조합용 카드 하나 만들어보시면 어떨까요 ?? 만들고나니까 예전보다 은카금카도 잘뜨고 좋은것같아요... -
네냐플 엘핀걸2014.08.08금카드는 쉬운데 임시점검 ㅇㅈㄹ이라 ㅡㅡ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