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하이아칸 섭 렉 개선좀 해라 ㅆ...

하이아칸 미오 2014-08-08 16:31 727
미오님의 작성글 2 신고
이걸 게임하라고 돌리는 서버냐

어떻게 사냥하는게 걷다가도 뚝뚝 끊기고

몹은 피 다 까졌는데도 늦게 죽냐

스킬도 늦게나가


몇일전부터 계속 이러던데 운영진 니네가 게임해봐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kill킬
    2014.08.11
    스킬 잘만 써진다. 한번식 렉이걸리긴 하지만. 한번식이지요 그건.ㅋㅋ
  • 이자크
    하이아칸 이러니
    2014.08.08
    ㅇ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