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걸 게임하라고 돌리는 서버냐
어떻게 사냥하는게 걷다가도 뚝뚝 끊기고
몹은 피 다 까졌는데도 늦게 죽냐
스킬도 늦게나가
몇일전부터 계속 이러던데 운영진 니네가 게임해봐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kill킬2014.08.11스킬 잘만 써진다. 한번식 렉이걸리긴 하지만. 한번식이지요 그건.ㅋㅋ -
하이아칸 이러니2014.08.08ㅇ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