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넥슨 전화하려고 하니까 게임상담은 아예 안받네,

하이아칸 쿠♡ 2014-08-08 12:29 622
쿠♡님의 작성글 0 신고

우리나라 전 회사 통틀어서 고객센터 중 제일 편한곳은 넥슨 고객센터인듯,

 

불만사항 전화는 아예 루트조차 없으니, 편하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