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전에 잠깐 했었던적 있었는데.
그때는 초보자가 젤리리프나 젤리삐잡아서 나오는 크림같은거 상점 까도
꾀 벌었었는데;;
렙좀 높아지면 베리 팔던지 등등..
그런데 이번에 패치하고나서 시작했는데.
퀘스트도 다 바껴서 뭘팔아야할지 모르겠네요;;;
초보자가 잡을수있고 팔릴만한템이 뭔가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미련한。치유사2014.08.16레벨10때 사제시스템을 해서 스승과 협상해서 졸업금을 높게 받는 것도 괜찮을것같아요. -
하이아칸 kill킬2014.08.12내 밀라 파렌시안해안 필드퀘 다깻는데 약 150개 모이더라.;;.ㅡㅡ;; 물약값 얼마나 들까~요?? 2천만 모이는게 이상하지.ㅡㅡ;; -
하이아칸 kill킬2014.08.12필드퀘 안깬다면 말이죠.,ㅋㅋ 필드퀘 안깨면. 보급상자 파티로 햇을시.. 극악기분인거 아시죠...\ 고로.. 200렙 까지 상자 최소 1천개.... 잘 모으겟음..ㅡ;; 망활. -
하이아칸 kill킬2014.08.12전 라포중 씁니다.// 보급상자 탬 개당 2만원잡으면., 1개 2만 10개 20만 100개 200만 1000개 2천만. 던전에서 파티 잘 구해서 한다면..2천 해볼만은 하겟네요. -
하이아칸 kill킬2014.08.12보급상자 비싼건 개당 2만원정도 하는건 알지만. 200까지 모앗을때 2천만원은 잘 모르겟네요... 여기서 하나 집고 가야할것은 제렙 245 로공 물약값 약 20~30만원 든다는거. 한번살때마다 -
하이아칸 ㅎㅇㅎㅇ!2014.08.08보급상자 깐거 모은거 팔아도 200되시면 최소 2천만원은 모여있어요. 그후 네테 보상 팔면 돈 꽤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