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을 하다보면 인벤토리가 부족하여 잡탬 필요없는아이템을 버리는경우가있습니다.
그래서 버리지마라야 할것 몇가지 적습니다.
일단 원석 < 광물원석 팔면 조금이나마 후반에 약값정도됩니다.
나르비크인가 부터 주는 상자퀘스트 하면주는 상자있는대요 ..
상자무조건 까시구요 물약은 창고 박아두세요 아이템은 등 부위 25물방 25마방이상은 작이 안된
거라두 꿰 돈이 되는 빗자루 입니다.
퀘스트 아이템은 버리면 다시해야하니 나두시고 나머지 필요없다 생각되는
잡탬중에 몬스터가 주는 아이템중에 퀘스트아이템빼고는 상점행하시면됩니다.
고렙되고 재작이나 채집이런거 있습니다 퀘스트를 통해서 할수있는대요
저렙때 일부 잘나왔던아이템이 고렙되면 잘안나옵니다.
퀘를 받았다 해도 10~30분을 잡아야 하나하나 퀘스트 완료 할수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스킬 스텟은 초기화 무한대로 할수있으니 초보분들은 쭉키우셧다가 네냐플 포인트로 초기화하시고
매위보시고 재분 하시고 200넘어가면 네냐플 7000포인트 이상 있어야 제분이 가능하더군요
케릭당 1회 재분이가능한 엔피시가있습니다.
그엔피시는 아꼇다가 최종 제분할때하심되요
절대 잘못키웠다고 다시 케릭만드셔서 키우시는일이 없길..
퀘스트 하고 던전 돌고 렙되면 사람들이랑 인던 파티 던전 가서 사냥하다보면
아이템도 잘나옵니다.
모르시는분들은 시드많다고 사고 팔고 반복하시는대요 ..
안사도되는 아이템이 많터군여
시드 무조건 모아서 카드 조합하시고
렙되면 그렙에 맞는 아이템중 작된 아이템을 사시는걸 추천합니다.
200렙까지 아이템 은 주니..
200렙 찍으면 어떤엔피시가 200렙 전설 아이템을 줍니다.
그아이템으로도 충분히 렙 어느정도까지 올리실수있구요
스페셜스킬 외전2 하다보면 하나열린다고하내요 ..
200렙찍고 에피소드 하시고 던전 입장 퀘 하시고 쭉업하시고 시드모았다가 케릭터에 꼭필요한 아이템
사시길 ...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핑크시트론2014.08.09원석버렸는데..ㅠ -
네냐플 스피리트2014.08.07초보분들이 보시면 참 유용한 팁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