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좀 챙겨주세요...
복귀유저만 템주고..
신규 유저는 아무것도없다니..ㅠㅠ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Wesley、2014.08.07왜 테일즈위버는 신규유저를 안잡고 복귀유저를 잡을까요...? -
하이아칸 박애교ㅋ2014.08.07퀘스트깨면서 진행하시면 일이주내로 200+ 찍을거에염 -
하이아칸 데스페라도총2014.08.07요즘 텔즈 200렙 부터 시작이내요 .. 힘내시길.. -
하이아칸 킹히드라2014.08.07말은똑바로하셔야 되지않겟음?/몇몇 직업 200부터 사냥이 아에 불가능하다는거 무자본에 아무지원없이는/ 레벨에맞는퀘스트도 못깨서 일퀘 반복 -> 반복 ->반복 -
네냐플 23세。애기씨2014.08.06음 처음 네냐플 퀘스트 천천히 깨시면요 ^_^ 할맛 나실거에요. 신규유저 200전까지는 왠만해서는 돈이 안드니깐요. 키워보세요. 할맛 날거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