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복귀 유저보다 신규유저도 좀..

네냐플 민뱅님 2014-08-06 14:42 796
민뱅님님의 작성글 5 신고

좀 챙겨주세요...

 

복귀유저만 템주고..

신규 유저는 아무것도없다니..ㅠㅠ

전체 댓글 :
5
  • 나야트레이
    네냐플 Wesley、
    2014.08.07
    왜 테일즈위버는 신규유저를 안잡고 복귀유저를 잡을까요...?
  • 이솔렛
    하이아칸 박애교ㅋ
    2014.08.07
    퀘스트깨면서 진행하시면 일이주내로 200+ 찍을거에염
  • 란지에
    하이아칸 데스페라도총
    2014.08.07
    요즘 텔즈 200렙 부터 시작이내요 .. 힘내시길..
  • 이솔렛
    하이아칸 킹히드라
    2014.08.07
    말은똑바로하셔야 되지않겟음?/몇몇 직업 200부터 사냥이 아에 불가능하다는거 무자본에 아무지원없이는/ 레벨에맞는퀘스트도 못깨서 일퀘 반복 -> 반복 ->반복
  • 클로에
    네냐플 23세。애기씨
    2014.08.06
    음 처음 네냐플 퀘스트 천천히 깨시면요 ^_^ 할맛 나실거에요. 신규유저 200전까지는 왠만해서는 돈이 안드니깐요. 키워보세요. 할맛 날거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