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에피1 챕터7 바하리영감 굴절기

네냐플 hackxim 2014-08-05 02:23 924
hackxim님의 작성글 5 신고
야이씨 제가 멍청한것도 있지만 아직 못하신분들도 있을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바하리 할아버지한테 말걸면 대화도안되고 클릭해도 안되잖아요
물음표를 마우스오른쪽으로 클릭하시면 되네요 허허 이거떔시 ㅋㅋ 5시간을 계속서있었는디
전체 댓글 :
5
  • 클로에
    네냐플 23세。애기씨
    2014.08.06
    오를란느 집입은 아마 200대 중반에 진입 가능하다고 들었어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_^
  • 보리스
    하이아칸 XDeathBJ
    2014.08.06
    헐...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왜안되지 싶어서 고생했는데 ㅋㅋㅋ ㄳㄳ
  • 벤야
    하이아칸 우수에젖은성적
    2014.08.05
    감사합니다.ㅠ 이거땜에 1주일간 깨지도못하고막혀있었음 운영자이사람들은...
  • 벤야
    네냐플 StepSider
    2014.08.05
    오를란느는 어케 가는거임 ㅡ,ㅡ??
  • 벤야
    네냐플 해머비
    2014.08.05
    와 이거 몰라서 챕터 7 중간까지만 나왔나보다 하고있었는뎈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