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씨 제가 멍청한것도 있지만 아직 못하신분들도 있을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바하리 할아버지한테 말걸면 대화도안되고 클릭해도 안되잖아요
물음표를 마우스오른쪽으로 클릭하시면 되네요 허허 이거떔시 ㅋㅋ 5시간을 계속서있었는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23세。애기씨2014.08.06오를란느 집입은 아마 200대 중반에 진입 가능하다고 들었어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_^ -
하이아칸 XDeathBJ2014.08.06헐...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왜안되지 싶어서 고생했는데 ㅋㅋㅋ ㄳㄳ -
하이아칸 우수에젖은성적2014.08.05감사합니다.ㅠ 이거땜에 1주일간 깨지도못하고막혀있었음 운영자이사람들은... -
네냐플 StepSider2014.08.05오를란느는 어케 가는거임 ㅡ,ㅡ?? -
네냐플 해머비2014.08.05와 이거 몰라서 챕터 7 중간까지만 나왔나보다 하고있었는뎈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