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음은 뭘 하나요...
그리고 나르비크 일일퀘 말입니다. 아직까진 경험치를 많이 주는 것 같아서 날마다 깰 생각입니다.
그래서 말인데 나르비크 퀘들 레벨 몇까지 계속 하는게 좋나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비천월하2014.08.14나르비크 퀘는 귀찮지 않으면 계속 하시고...네테나 오방, 혁명의 불꽃도 하루에 한번씩 깨시면 될듯 -
네냐플 23세。애기씨2014.08.06200이후로는 매직위버 나 여러가지 블로그 보면서 참고하세요 사냥터는 많은데 어디가 효율인지 이런거 판단하고 장비 하나씩 맞춰가면서 하시면 될듯해요. 클럽원이나 이런분들께 물어봐도 되고요. -
네냐플 10시34분2014.08.05260정도까진해도 될겁니다 그전에 관둬도 되구요 그리고 달의섬으로 가시면 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