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네냐플 다 깼는데(질문)

네냐플 바드Isolesty 2014-08-05 01:46 866
바드Isolesty님의 작성글 3 신고

다음은 뭘 하나요...

그리고 나르비크 일일퀘 말입니다. 아직까진 경험치를 많이 주는 것 같아서 날마다 깰 생각입니다.

그래서 말인데 나르비크 퀘들 레벨 몇까지 계속 하는게 좋나요?

전체 댓글 :
3
  • 이스핀
    네냐플 *비천월하
    2014.08.14
    나르비크 퀘는 귀찮지 않으면 계속 하시고...네테나 오방, 혁명의 불꽃도 하루에 한번씩 깨시면 될듯
  • 클로에
    네냐플 23세。애기씨
    2014.08.06
    200이후로는 매직위버 나 여러가지 블로그 보면서 참고하세요 사냥터는 많은데 어디가 효율인지 이런거 판단하고 장비 하나씩 맞춰가면서 하시면 될듯해요. 클럽원이나 이런분들께 물어봐도 되고요.
  • 티치엘
    네냐플 10시34분
    2014.08.05
    260정도까진해도 될겁니다 그전에 관둬도 되구요 그리고 달의섬으로 가시면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