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오베유저!여기서접습니다..ㅎㅎ

하이아칸 백인노예! 2014-08-03 22:30 996
백인노예!님의 작성글 7 신고

재미도없어졋구!

사람도많이줄엇구!

세로운던젼 세로운맵다보잘것없구!

템도세로나왔지? 신규.복귀유저는또다시떠나구!

270케릭7개정도만들어놨는데만랩풀렷네!하하하하하하하

재미없다이제솔직히...조온나재미없어

전체 댓글 :
7
  • 클로에
    네냐플 23세。애기씨
    2014.08.06
    아마 게시한분은 어딜가서 닥사해서 광업해소 고렙만들고 지루하다 재미없다 하시면 어느게임이나 마찬가지일거임 진짜 닥사하는 사람들의 끝은 그거죠 영원히 로그아웃~ 대화도 하고 도와주고 목표같은거 있어서 돈벌고 재밋는데
  • 클로에
    네냐플 23세。애기씨
    2014.08.06
    올드유저가 많은 게임들은 대개 닥치고 사냥하는 사람은 거의 없어요. 그사람들은 무슨 게임으로 인내심 테스트 하나.. 붙잡아달라고 게시하는 것도 아니고 공포는 왜하신대.. 다들 커뮤니티 하고 즐거워서 계속하는거죰 ㄷ
  • 클로에
    네냐플 23세。애기씨
    2014.08.06
    저도 그때도 했고 했는데 보니깐 결국은 돌아오게 될지도 몰라요. 저도 그리워서 접었다가 또 돌아오고 그랬는데.. 매크로 바글거리고 진짜 狂 노가다일때를 아시는분들이면 지금은 많이 좋아진거라고 생각하셔야할텐뎀 ㄷ
  • 이솔렛
    하이아칸 킹히드라
    2014.08.04
    근데 사람들이 다들 잘가라는소리만하는데 괜찬냐?//지금 테일즈에서 젤잘나가는 하이아칸서버랑 모게임 프리서버 인구수랑 비슷할듯한데
  • 티치엘
    하이아칸 뺑덕어멈
    2014.08.04
    ㅋㅋㅋㅋㅋㅋㅋ 세로운던전, 세로운맵, 세로나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접고 한글배우세요
  • 이솔렛
    네냐플 백초향♡
    2014.08.04
    270이 7개고 뭐고 님 간다고 별 다섯개드립니다! 들어가십쇼
  • 이스핀
    네냐플 박카스샤를
    2014.08.04
    잘가셈. 다시는 돌아오지 마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