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벤야 (하이)Lv.88 (무기.방어구.악세)질문

하이아칸 편지의마음 2014-08-03 20:23 571
편지의마음님의 작성글 3 신고
벤야
하이아칸Lv.88

입니다

 

기본 아탬 상자..까서 나오는 아탬 끼고 하니까..잼이가 없군요

 

무기.방어구.악세....아바타...추천좀 해주세요 ;;;;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23세。애기씨
    2014.08.06
    그러면 아나이스 마법인형 해도 좋을텐데 다 막아주고 뒤에서 보조만 지원하면 되니깐요 ^_^
  • 클로에
    네냐플 23세。애기씨
    2014.08.06
    제가 추측하건데.. 벤야가 좋은 캐릭이면서 처음 하는분들에게 힘든것이.. 낫은 격수 쪽이면서도 핵 어질 보정이라 디펜스 덱스를 적절히 배분을 안하면 잘 죽고 아파서 그런듯..
  • 클로에
    네냐플 23세。애기씨
    2014.08.06
    음.. E-리플 OR E-리칼 E-리브리오날개 중 사서 끼고 나머지는 정말 머 낄 거없는데 소울게이트 쓰면서 빨리 돌아다니고 언덕 넘어다니고 스크림 헬게 쓰면서 노는맛으로 하는거죠머 ^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