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입니다
기본 아탬 상자..까서 나오는 아탬 끼고 하니까..잼이가 없군요
무기.방어구.악세....아바타...추천좀 해주세요 ;;;;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23세。애기씨2014.08.06그러면 아나이스 마법인형 해도 좋을텐데 다 막아주고 뒤에서 보조만 지원하면 되니깐요 ^_^ -
네냐플 23세。애기씨2014.08.06제가 추측하건데.. 벤야가 좋은 캐릭이면서 처음 하는분들에게 힘든것이.. 낫은 격수 쪽이면서도 핵 어질 보정이라 디펜스 덱스를 적절히 배분을 안하면 잘 죽고 아파서 그런듯.. -
네냐플 23세。애기씨2014.08.06음.. E-리플 OR E-리칼 E-리브리오날개 중 사서 끼고 나머지는 정말 머 낄 거없는데 소울게이트 쓰면서 빨리 돌아다니고 언덕 넘어다니고 스크림 헬게 쓰면서 노는맛으로 하는거죠머 ^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