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여러분 이스핀3차스킬 뭐가좋을까요

하이아칸 IspinSharrle 2014-06-21 15:48 637
IspinSharrle님의 작성글 4 신고

그.. 꽃스핀인데..

사냥터에서 막 학살하고싶음

3차스킬 공격스킬중 뎀지 젤쎈거 뭔가여 시한폭탄빼고..

 

아 그리고 스크롤 130대얻은건데 지금143이되도록 3차스킬 레벨이 딸려서 못배우고있어요......

 

언제배울수있음?

전체 댓글 :
4
  • 이스핀
    하이아칸 IspinSharrle
    2014.06.22
    결국 단죄의검으로..
  • 벤야
    네냐플 뿅망치전문가
    2014.06.22
    신의 방패 : 뎀증 15%
  • 티치엘
    네냐플 의료선
    2014.06.22
    신세 탈출 못해요
  • 이스핀
    하이아칸 IspinSharrle
    2014.06.21
    나름 3차스킬로 신세탈출 할 수 있을거란 기대를 가지고 있어요. 뭐가 좋을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