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PC방에서 테일즈위버하면

네냐플 센엔 2014-06-21 13:54 1328
센엔님의 작성글 2 신고
유료게임으로 분류되서 유료게임비 나가네요....

아무 혜택조차 없는 무료게임인데도 디아3와 같은 요금이라니...하...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RoyalRapier
    2014.06.25
    동감. 어떻게 좀 넥슨본사랑 잘 말해서 PC방 혜택이라고 받아야 됩니다.
  • 티치엘
    네냐플 의료선
    2014.06.21
    테일즈=디아3? 아니 이게 무슨소리야 이건 말도 안돼 말도 안 된다고 흐허허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