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유료게임으로 분류되서 유료게임비 나가네요....
아무 혜택조차 없는 무료게임인데도 디아3와 같은 요금이라니...하...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RoyalRapier2014.06.25동감. 어떻게 좀 넥슨본사랑 잘 말해서 PC방 혜택이라고 받아야 됩니다. -
네냐플 의료선2014.06.21테일즈=디아3? 아니 이게 무슨소리야 이건 말도 안돼 말도 안 된다고 흐허허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