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선심쓰는거냐
어떻게든 조금만 뿌려볼라고 5분만 준다고 해놓은거같은데
이게뭐하는짓거리야 서버폭파되고
선심쓰는거도아니고 이럴거 뻔히 알고있었지만 역시나였네 ㅉㅉ
욕먹을짓만 골라서하는구만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