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도대체가 이걸 이벤트라고하는건지?

하이아칸 둘리3옥타브 2014-03-23 20:06 362
둘리3옥타브님의 작성글 0 신고
접속도안되고 사람들몰리니깐 서버가 터진지 어쨌는지도 모르겠고,

도대체 왜 엔피씨한테 받게해서 이렇게 난리법석을 떨게만드는지.

패치를 할때마다 엉망진창.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