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접속도안되고 사람들몰리니깐 서버가 터진지 어쨌는지도 모르겠고,
도대체 왜 엔피씨한테 받게해서 이렇게 난리법석을 떨게만드는지.
패치를 할때마다 엉망진창.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