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 지금 몇번이나 껏다켯는지 몰라 게시판에 이런 글 안읽는건 아니겟지?
왜 그렇게 응답이 없는건데 그리고 왜 자꾸 끊기는데? 업데이트 되고나서 엉망진창이야 짜증난다고. 내가 게임 하는게 싫어? 지들은 좋은거면서 왜 비정상ㅌ으로 만들어놔 짜증나게
아 빨랑 점검을 하든지 내 컴퓨터 이샅ㅇ 없다.
- 전체 댓글 :
- 0
나 지금 몇번이나 껏다켯는지 몰라 게시판에 이런 글 안읽는건 아니겟지?
왜 그렇게 응답이 없는건데 그리고 왜 자꾸 끊기는데? 업데이트 되고나서 엉망진창이야 짜증난다고. 내가 게임 하는게 싫어? 지들은 좋은거면서 왜 비정상ㅌ으로 만들어놔 짜증나게
아 빨랑 점검을 하든지 내 컴퓨터 이샅ㅇ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