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서캥2014.03.22하 어렵네요.. 초반부터 ㅠ 찌르기만 올리면 안되고 베기도 같이올려야되는거죠..? -
네냐플 꿀꿀보쌈2014.03.22필드몹 방어력 쌔진거 맞아요 죽림이랑 그근처 동렙사냥터랑가서 데미지 비교해보세요 -
네냐플 사상병기2014.03.22삼바슈즈라는것도 꽤 쓸만해여 돈 조금만 보태도 사실수 있을테니 더 오르시기전에 하나 장만해 두시는것두 좋음 -
네냐플 사상병기2014.03.22일단 렙 100되시면 력 및 미의 표현이라고 손목템이 있는데 이거 좋아여 꼭 끼고다니시구염 -
네냐플 사상병기2014.03.22저 돈으로 당장 끼실거 구하시긴 힘들텐데,,, 그래도 혹시모르니 클럽있으시면 클럽원들한테 귀속류 등템 렙제없는거 싸게 줄수있냐고 물어보세요 귀속되는 등템이 원래 처치곤란이라 가끔 그냥주는분도 계시고,,, -
네냐플 사상병기2014.03.22필드몹 방어력이 강해진게 아니라 무기스텟요구치 낮아지고 무기 공격력도 낮아져서 동렙대비 데미지 안뜨는거 같아보임,,, 근데 그렇게 찍으시면 스텟포인트 부족해서 안대여,,, -
네냐플 꿀꿀보쌈2014.03.22네냐플패치후 필드몹들 방어력이 엄청쌔졌으니까 템에붙어있는 찌르기공격력/베기공격력 위주로 작하거나 맞추시면 돼염 -
네냐플 서캥2014.03.22찔공이면 스탭말씀하시는건가요?~ -
네냐플 꿀꿀보쌈2014.03.22앳되당... 스텟보단 템이중요해요 찔공올리세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