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나야 찌르기형 잘키우고있는거 맞나요..?

네냐플 서캥 2014-03-22 04:08 708
서캥님의 작성글 9 신고
스텟 잘찍고있는건가요??. 왜이렇게 뎀지가안나오지..?
전체 댓글 :
9
  • 클로에
    네냐플 서캥
    2014.03.22
    하 어렵네요.. 초반부터 ㅠ 찌르기만 올리면 안되고 베기도 같이올려야되는거죠..?
  • 루시안
    네냐플 꿀꿀보쌈
    2014.03.22
    필드몹 방어력 쌔진거 맞아요 죽림이랑 그근처 동렙사냥터랑가서 데미지 비교해보세요
  • 클로에
    네냐플 사상병기
    2014.03.22
    삼바슈즈라는것도 꽤 쓸만해여 돈 조금만 보태도 사실수 있을테니 더 오르시기전에 하나 장만해 두시는것두 좋음
  • 클로에
    네냐플 사상병기
    2014.03.22
    일단 렙 100되시면 력 및 미의 표현이라고 손목템이 있는데 이거 좋아여 꼭 끼고다니시구염
  • 클로에
    네냐플 사상병기
    2014.03.22
    저 돈으로 당장 끼실거 구하시긴 힘들텐데,,, 그래도 혹시모르니 클럽있으시면 클럽원들한테 귀속류 등템 렙제없는거 싸게 줄수있냐고 물어보세요 귀속되는 등템이 원래 처치곤란이라 가끔 그냥주는분도 계시고,,,
  • 클로에
    네냐플 사상병기
    2014.03.22
    필드몹 방어력이 강해진게 아니라 무기스텟요구치 낮아지고 무기 공격력도 낮아져서 동렙대비 데미지 안뜨는거 같아보임,,, 근데 그렇게 찍으시면 스텟포인트 부족해서 안대여,,,
  • 루시안
    네냐플 꿀꿀보쌈
    2014.03.22
    네냐플패치후 필드몹들 방어력이 엄청쌔졌으니까 템에붙어있는 찌르기공격력/베기공격력 위주로 작하거나 맞추시면 돼염
  • 클로에
    네냐플 서캥
    2014.03.22
    찔공이면 스탭말씀하시는건가요?~
  • 루시안
    네냐플 꿀꿀보쌈
    2014.03.22
    앳되당... 스텟보단 템이중요해요 찔공올리세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