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테일즈는 더이상할려해도 못하겠다

네냐플 유춘이 2014-03-15 13:55 927
유춘이님의 작성글 6 신고
복학하고 노트북이 쫌 오래되서 저사양으로 할수있지 않을까 싶어서 다시시작할랬는데

서버도 또 줄었고 화폐가치도 개판이고 

과거에 레드브룩 리플3장주고 샀는데

클플에서 1000만에 파는거보고 충격받고

그리고 저렙유저는 없는거같고 진짜 고렙유저밖에 안보이더라

차츰 지나다보면 또 서버하나씩 통합되고 

웃대나 오유같은데서 

세컨드런 BGM 나오면서

추억의게임.jpg 이렇게 글올라오겠지

그냥 pc방가서 롤이나 열심히 해야겠다 

내가 보기엔 테일즈는 올드유저들이 친목질 및 마땅히 할게임이없어서 남아있는거지

요즘은 2D게임 만들생각 자체를 안하니깐

케릭터 벨런스며 이래저래 수정할 부분이 내가 봐도 너무많아보이는데 

일단 망할수밖에없는게 다시복귀할려하거나 처음시작하는 사람들한태

진입장벽이 너무 높은거같다


전체 댓글 :
6
  • 벤야
    네냐플 데스나이퍼z
    2014.03.17
    퀘스트 수행하는데 있어서 지역이 너무 산발적으로 퍼져있어서 처음입문하는 유저에게는 너무 복잡함.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Lovis☆─
    2014.03.17
    3D게임이랑2D게임을 비교 하는게 이상한거
  • 클로에
    하이아칸 백여울스틸쟁이
    2014.03.16
    당신케릭이 나야라서 문제가있는걸로 보이는데...이게임한지 몇달안되었는데 꽤 할만하던데 ?
  • 루시안
    네냐플 꿀꿀보쌈
    2014.03.15
    뭔개소리지.. 테일즈 네냐플패치는 가히 혁명적이었음 복귀/ 신규유저 유입 정말 쉬워졌고 단점이란건 복귀유저의 몇몇 기존 템값이 폭망했을뿐이지 그거 맘접으면 새로 다시시작 충분히 가능하게 만들어놨음
  • 란지에
    하이아칸 직경800mm탄환
    2014.03.15
    고랩유저들밖에 안보이는 이유는 그만큼 고랩되기가 졀라게 수월해져서일껍니다.... 뭐 4일이면 240도 찍는다던데요뭐
  • 루시안
    네냐플 만투리두
    2014.03.15
    그 고렙유저들이 조오오오오오오오오온나게문제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