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복학하고 노트북이 쫌 오래되서 저사양으로 할수있지 않을까 싶어서 다시시작할랬는데
서버도 또 줄었고 화폐가치도 개판이고
과거에 레드브룩 리플3장주고 샀는데
클플에서 1000만에 파는거보고 충격받고
그리고 저렙유저는 없는거같고 진짜 고렙유저밖에 안보이더라
차츰 지나다보면 또 서버하나씩 통합되고
웃대나 오유같은데서
세컨드런 BGM 나오면서
추억의게임.jpg 이렇게 글올라오겠지
그냥 pc방가서 롤이나 열심히 해야겠다
내가 보기엔 테일즈는 올드유저들이 친목질 및 마땅히 할게임이없어서 남아있는거지
요즘은 2D게임 만들생각 자체를 안하니깐
케릭터 벨런스며 이래저래 수정할 부분이 내가 봐도 너무많아보이는데
일단 망할수밖에없는게 다시복귀할려하거나 처음시작하는 사람들한태
진입장벽이 너무 높은거같다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데스나이퍼z2014.03.17퀘스트 수행하는데 있어서 지역이 너무 산발적으로 퍼져있어서 처음입문하는 유저에게는 너무 복잡함. -
하이아칸 Lovis☆─2014.03.173D게임이랑2D게임을 비교 하는게 이상한거 -
하이아칸 백여울스틸쟁이2014.03.16당신케릭이 나야라서 문제가있는걸로 보이는데...이게임한지 몇달안되었는데 꽤 할만하던데 ? -
네냐플 꿀꿀보쌈2014.03.15뭔개소리지.. 테일즈 네냐플패치는 가히 혁명적이었음 복귀/ 신규유저 유입 정말 쉬워졌고 단점이란건 복귀유저의 몇몇 기존 템값이 폭망했을뿐이지 그거 맘접으면 새로 다시시작 충분히 가능하게 만들어놨음 -
하이아칸 직경800mm탄환2014.03.15고랩유저들밖에 안보이는 이유는 그만큼 고랩되기가 졀라게 수월해져서일껍니다.... 뭐 4일이면 240도 찍는다던데요뭐 -
네냐플 만투리두2014.03.15그 고렙유저들이 조오오오오오오오오온나게문제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