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아 진짜 게임할때 예의 좀 지켜요.

하이아칸 우프랴시카 2014-03-15 01:45 751
우프랴시카님의 작성글 9 신고

진짜 게임 재밌게 하고있는데, 몬스터 모은거 뺐지 좀 말고

순서 좀 지켜서 몹 좀 잡아요.

다들 기다리는데, 멋대로 순서 안지키고. 몹 잡고. 천천히 순서 지키면

차례가 돌아오는데, 다들 재밌게 하는데 제발 좀 그러지 마세요. 좀.

특히나 밤시간대에 할때 어른들이나 돼 가지고 왜 그래요. 증말.

다들 기다리는데 새치기 하지 마시고 몬스터 모은거 뺐지 말아요.

하다가 짜증나요. 하루에 10번도 사람들이 그러는게 어딨어요.

예의 좀 지켜요. 다들 재밌게 하는데 그러한 일로 서로 기분 상하게 하지 말아요.

전체 댓글 :
9
  • 티치엘
    하이아칸 퐈이어⊙▽⊙
    2014.03.15
    예의좀지킵시다 첫눈클원여러분 왜자꾸스틸을하십니까! 요래써주면됩니까?
  • 루시안
    네냐플 만투리두
    2014.03.15
    이공간이..집은아니잖아..ㅡㅡ..;
  • 벤야
    하이아칸 요슈아스피넬
    2014.03.15
    사람들이 왜 기다리려고 하지? 걍 팀신청해서 같이 깨면 해결될걸... 근데 초대했는데 거절하는 **들이 나쁜넘들이지.
  • 루시안
    네냐플 만투리두
    2014.03.15
    소매치기범:가방이리내놔!여자:어멍꺅!이리주세요!.
  • 아나이스
    네냐플 몽영
    2014.03.15
    옳은말 하셨네 ㅇㅅㅇb
  • 루시안
    네냐플 향란〃
    2014.03.15
    사회에선 한마디도 못하는 찌질이 궁상들이 유독 온라인으로만 오면 초이적인 싸이코 잠재력이 발동된다죠...
  • 루시안
    네냐플 향란〃
    2014.03.15
    게임 내에 나이만 쳐 드시고 정신연령이 그에 따라가지 못하는 정신질환 가진 사람들 참 많아요.....
  • 루시안
    하이아칸 로그인.
    2014.03.15
    어떤사람은 잡고있는거 뺏지말라니까 다짜고짜 욕합디다 ㅋ.. 황당스러운 경우가 빈번히 일어남..
  • 이솔렛
    하이아칸 。천녀린희♥∂
    2014.03.15
    하칸에 유명한 클럽이 잇죠 클럽명 하루 소개에 보면 비매너 매크로 아주 시러한다고 하면서 정작하는짓은 비매너 매크로 돌리는 클럽 클럽 하루 잇다면 조심하세여 이중인격자처럼 행동합니다 오리발 조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