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짜 게임 재밌게 하고있는데, 몬스터 모은거 뺐지 좀 말고
순서 좀 지켜서 몹 좀 잡아요.
다들 기다리는데, 멋대로 순서 안지키고. 몹 잡고. 천천히 순서 지키면
차례가 돌아오는데, 다들 재밌게 하는데 제발 좀 그러지 마세요. 좀.
특히나 밤시간대에 할때 어른들이나 돼 가지고 왜 그래요. 증말.
다들 기다리는데 새치기 하지 마시고 몬스터 모은거 뺐지 말아요.
하다가 짜증나요. 하루에 10번도 사람들이 그러는게 어딨어요.
예의 좀 지켜요. 다들 재밌게 하는데 그러한 일로 서로 기분 상하게 하지 말아요.
- 전체 댓글 :
- 9
-
하이아칸 퐈이어⊙▽⊙2014.03.15예의좀지킵시다 첫눈클원여러분 왜자꾸스틸을하십니까! 요래써주면됩니까? -
네냐플 만투리두2014.03.15이공간이..집은아니잖아..ㅡㅡ..; -
하이아칸 요슈아스피넬2014.03.15사람들이 왜 기다리려고 하지? 걍 팀신청해서 같이 깨면 해결될걸... 근데 초대했는데 거절하는 **들이 나쁜넘들이지. -
네냐플 만투리두2014.03.15소매치기범:가방이리내놔!여자:어멍꺅!이리주세요!. -
네냐플 몽영2014.03.15옳은말 하셨네 ㅇㅅㅇb -
네냐플 향란〃2014.03.15사회에선 한마디도 못하는 찌질이 궁상들이 유독 온라인으로만 오면 초이적인 싸이코 잠재력이 발동된다죠... -
네냐플 향란〃2014.03.15게임 내에 나이만 쳐 드시고 정신연령이 그에 따라가지 못하는 정신질환 가진 사람들 참 많아요..... -
하이아칸 로그인.2014.03.15어떤사람은 잡고있는거 뺏지말라니까 다짜고짜 욕합디다 ㅋ.. 황당스러운 경우가 빈번히 일어남.. -
하이아칸 。천녀린희♥∂2014.03.15하칸에 유명한 클럽이 잇죠 클럽명 하루 소개에 보면 비매너 매크로 아주 시러한다고 하면서 정작하는짓은 비매너 매크로 돌리는 클럽 클럽 하루 잇다면 조심하세여 이중인격자처럼 행동합니다 오리발 조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