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시세가 갑자기 엄청나게 떨어진점
접기전=플윙4400~4600
이랬는데 지금은 리플이 1200~1300이더라구요..?
2.아직도 아이템 옮기기는 사람없는데서 던져야하는지
3.가지고 있을 수 있는 돈
4.네냐플은 레벨 몇까지..?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궁금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23세。애기씨2014.05.28네냐플은 보통 202에 졸업하죠. 던전 다 돌고하면 던전만 돌고 그 구간 퀘를 나중에한다면 210때정도까지도 가능할거에요. -
하이아칸 도키도키도키2014.03.061.플윙시세랑 리플이랑 먼 상관 2. 룬정원 or 클럽창고 이용 3. 5천만 -> 1억 4. 몰랑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