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테일즈위버 다시 복귀했는데 몇가지 궁금한 기본...

네냐플 쉰민아 2014-03-06 08:48 491
쉰민아님의 작성글 2 신고

 

1.시세가 갑자기 엄청나게 떨어진점

접기전=플윙4400~4600

이랬는데 지금은 리플이 1200~1300이더라구요..?

 

2.아직도 아이템 옮기기는 사람없는데서 던져야하는지

 

3.가지고 있을 수 있는 돈

 

4.네냐플은 레벨 몇까지..?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궁금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23세。애기씨
    2014.05.28
    네냐플은 보통 202에 졸업하죠. 던전 다 돌고하면 던전만 돌고 그 구간 퀘를 나중에한다면 210때정도까지도 가능할거에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도키도키도키
    2014.03.06
    1.플윙시세랑 리플이랑 먼 상관 2. 룬정원 or 클럽창고 이용 3. 5천만 -> 1억 4. 몰랑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