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처음하는데 같이하실분~

네냐플 탑s 2014-03-06 06:58 365
탑s님의 작성글 1 신고

 

 만만하게 봤는데

약간 복잡하네요 ^^;;

스텟 스킬올리는것도 그렇고 .. 재분이란 것도 그렇고 ..

 

테일즈 위버 신입인데 차근차근 처음부터 오래오래 같이 하실분 구해요~

 

ㅎㅎㅎㅎㅎ 저처럼 처음하시는분도 같이 알아가면서 하실분은 상관없구

잘아시는분은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ㅎㅎ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소유♡
    2014.03.20
    저도 복귀한지 얼마안되서 바뀐거에 헷갈리고하지만.. 초반에 쉽게 하시려면 벤야하시는거 추천;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