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ㅠㅠ 하이아칸에서 거의 유일무이한 베스핀 사천리영웅이라고합니다...다름이아니라 이글을 쓰는이유는 이스핀이 너무노답이여서 항의좀하고자 글을씁니다..(영자분이 글을봐주실지는모르겠다만)......
진짜 이스핀 너무노답인듯...애정으로 키우긴한다마는 보잡할때나 오딘잡을때 상대적박탈감 진짜 너무함.....보잡 오딘은뭐 그래요 참을수있다고쳐요..근데 이스핀 사냥이 콘셉트인 케릭아닌가여???..진짜 사냥도 평타 그이상 그이하도아님...동급캐릭인 루시안 사냥도 상타취인데 순간이동까지하는거보면 뒷골당김...레알....글고 pk는 걍 막장..최최하위.. 아마 꼴등일듯..?너무함..질풍사이거 2차스킬아닌가열 뎀지 너무안좋음 타수도 더올려줘야할거같고...카스도 3타해줘야 평타는칠듯...그리고 저는 찔스핀 카스2타여서 4타인 베스핀했는데..베합 300넘는데.. 290마공 조슈아보다못함(290마공 조슈아 쇼칸중보 s클래스로잡음.저는쇼칸어렴중보5분컷)310베 벤야는 넘사벽임..진짜...상대적박탈감 너무극심함..산화무도 4타여서 좋긴한데..딜레이가 너무노답임..ㅠㅠ데미지증가%도 좀낮은거같고..ㅠㅠ...연은..진짜 뎀지가너무 쓰레기임..보리스는 붉맹있는데다가 연 뎀증 160퍼인데..이스핀은 뎀증스킬도없공..거기에다가 설상가상으로 140퍼임...1:1스킬은 완전히 실종수준임...오가랑 블레스랑 중첩되봐야머하나여?? 티치엘없으면 노답임..이스핀 블레스 자기자신한테 걸게좀 어떻게 해주실수없음???...진오가있어도 거의혜택 **를못함.....어검술..이것도 좀 어떻게 해주실수없는지...진짜 노답인듯..할말이없음.....pk를위해 특화된 스킬인거같은데...써봐야 최하위..최하위도아님 최최하위임...이스핀 유저가 별로없어서 항의를 안해서 상향안해주나여?? 다른분들도 이스핀상향에 대해서는 다 찬성하는분위기이던데...이스핀을좀살려주세요.....시벨린도 함께요.......캐릭이 너무안좋으니까 사람들이 별로 하지를 않잖아요..............제발요 ㅠ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꿀꿀보쌈2014.02.27이스핀 벤야랑 너무비교됨.. 진짜 어떡해 -
하이아칸 이엔˝2014.02.27나 입대하기 전에 전부터 그렇게 상향해달라했는데 전역하고도 여전히 상향 안됨 ㅋㅋ.... -
네냐플 달콤야2014.02.27아 오를란느 남매여 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