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참다참다 못참겠네 ...

네냐플 노랑빠 2014-02-27 06:30 559
노랑빠님의 작성글 0 신고
새벽 내내 튕김현상을 뚫고 레벨업 직전까지 갔는데
지역서버 통으로 날려먹었네 ;;
이런 건 어떻게 보상받아야하나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