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키에이지,블소,서든,에오스 전부다 렉없이 잘~~~~만 돌아가는데
왜 왜왜왜왜왜
이깟 저사양게임이 왜 버벅거리면서 게임 진행도 못할정도로 렉이 걸리냐고 ㅡㅡ
또 웃긴게 테스트 서버에선 안그러던데?
본서버는 왜이럼?
테스트서버는 벤야나왓다길래 처음해보는거라 테스트해볼라고 깔앗다가 본섭이랑 렉차이 엄청나길래
본섭에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싶엇다만
솔직히 말도안되게 렉이 너무 심해서 저사양모드로 바꾸고 끌거 다 끄고 진행햇는데도
너무 버벅거려서 마우스컨트롤도 안돼고 머이럼
추신/방금테스트섭에서라도 해볼라고 들어갓다왓는데
테스트서버도 버벅거리네 ㅡㅡ 미쳐블것네 진짜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