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아니 이게임 도대체 왜이럼 ㅡㅡ

하이아칸 토끼랑놀장 2014-02-22 23:52 688
토끼랑놀장님의 작성글 0 신고

아키에이지,블소,서든,에오스 전부다 렉없이 잘~~~~만 돌아가는데

왜 왜왜왜왜왜

이깟 저사양게임이 왜 버벅거리면서 게임 진행도 못할정도로 렉이 걸리냐고 ㅡㅡ

또 웃긴게 테스트 서버에선 안그러던데?

본서버는 왜이럼?

테스트서버는 벤야나왓다길래 처음해보는거라 테스트해볼라고 깔앗다가 본섭이랑 렉차이 엄청나길래

본섭에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싶엇다만

솔직히 말도안되게 렉이 너무 심해서 저사양모드로 바꾸고 끌거 다 끄고 진행햇는데도

너무 버벅거려서 마우스컨트롤도 안돼고 머이럼

 

추신/방금테스트섭에서라도 해볼라고 들어갓다왓는데

테스트서버도 버벅거리네 ㅡㅡ 미쳐블것네 진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