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초반 레벨업 루트 질문합니다 ㅠ

하이아칸 랑블비 2014-02-22 22:53 909
랑블비님의 작성글 2 신고

일단 10까지 키우고 해동쩔 가능한 스승님 구해서 60까지 찍은 다음에 뭘 해야할지 막막하네요 ㅠㅠ

 

안한 퀘스트 처음부터 하자니 너무 많이 밀려있고 다 하기도 귀찮고 ㅠㅠ

 

60이후로 어떻게 해야 빠르게 레벨업이 가능한가요? 슬슬해도 3일이면 150찍는다는데 루트를 잘 모르겠네요 ㅠㅠ

 

 

전체 댓글 :
2
  • 클로에
    하이아칸 웰빙아로마
    2014.02.23
    밀린거 말고 현재 레벨에 맞는 60레벨 퀘스트 하심되요
  • 루시안
    네냐플 기품있는자태
    2014.02.23
    에밀뮈에 퀘스트 그란츠 광산이랑 수정동굴 한판씩만 돌고 카울로 가시면 되겠네요. 유랑평원인가? 거기서부터 퀘스트 깨시면서 하세요.
1